274번째 UPS Korea – 사회영역 (한국의 확산되는 정신질환)

2178A434590BFE8916A5E4


여호와께서 또 너를 미치는 것과 눈 머는 것과 정신병으로 치시리니 ( 28:28)


보건복지부의 ‘2016 정신질환 실태조사’ 애 따르면 국내 전체 정신질환 유병률은 25.4%, 자살자 수는 한 해 평균 만3천여명 꼴로 이 중 75% 는 정신 질환을 겪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정신질환에는 망상, 강박증, 우울증, 공황장애, 대인기피증 등으로 다양하며, 정신질환이 6개월 이상 지속되고 망상과 환각, 환청이 계속 될 경우 조현병으로 확진됩니다.  최근 조현병 원인으로 확인 된 무도한 살인사건들로 인해, 정신질환 원인 분석으로 유전적 및 사회적 요소 나열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영적인 관점으로는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지 아니할 때 미치는 것과 눈 머는 것과 정신병으로 치실 것이다 라고 신명기 28장에서 말씀하시며 이는 또한 사특의 영이 사람의 마음을 혼미하게 한다는 말씀이 그대로 이뤄지고 있음을 보게 됩니다. 이것은 이 땅의 교회가 하나님의 명령을 순종치 않음으로 인하여 이 나라 전체에 우울증, 공황장애, 조현증과 같은 정신병이 퍼져 나가고 이를 조장하는 사특의 영들이 활보하고 있음을 깨닫고 이제 마음을 찢고 회개하며 주 앞에 자복할 때 입니다. (출처: 국민일보, Strait Times, 이데일리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주의 말씀에 순종하고 사랑함으로 한국 사회의 마음을 정결케 할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예수께서 꾸짖어 이르시되 잠잠하고 그 사람에게서 나오라 하시니 귀신이 그 사람을 무리 중에 넘어뜨리고 나오되 그 사람은 상하지 아니한지라 ( 4:35) 너희가 진리를 순종함으로 너희 영혼을 깨끗하게 하여 거짓이 없이 형제를 사랑하기에 이르렀으니 마음으로 뜨겁게 서로 사랑하라 (벧전 1:22)

 


주여, 악한 영은 예수그리스도 앞에서 떠나가며, 교회가 주의 말씀을 순종하며 예수님을 따를 때 주의 심판의 병에서 피함을 망각한 한국 교회의 모습을 회개합니다. 교회가 두려운 마음으로 마음을 정결케 하고 주의 말씀을 순종하여 한국 사회의 아픈 영혼들을 정결케 하게 하소서.


 

주의 말씀으로 먼저 정결하지 못했던 죄를 회개하며 한국사회를 중보하며 치료해 달라고 기도합니다

정신질환을 겪는 이 패역한 사회를 보며 영적으로 파수하며 기도하지 못하고 오히려 외면하고 두려워 한 교회의 모습을 회개합니다. 한국 교회가 깨어 더 주의 말씀을 순종하며 예수님을 따르는 삶을 삶으로, 한국 사회에 악한 사특의 영을 떠나게 하시고 정결과 사랑이 회복되도록 도와 주시길 마음을 다하여 구하며 기도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