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기쁨 다문화권의 교회들

[ad_1]

2019 제리코 프로젝트는 다문화권 교회를 통해서 주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뉴욕의 Times Square Church, 일본 Love Joy Peace Church, 인도의 Ray of Hope Church, 유대인 교회 베트 사르 샬롬 교회, 중국의 True Light Lutheran Church, 그리고 리디머(Redeemer) 교회 선교관을 방문해서 열방의 교회들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뉴욕한인연합교회, 시라큐스한인교회, 온세대교회 그리고 마지막 해단식을 한 뉴욕영락교회까지 한인교회들에서 계속되는 기도회를 가졌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하나님의 소망이 교회에 있음을 다시금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교회가 점차 물질화되고 인본화되고 또한 종교화되어 교회의 담벼락이 무너져 가는 안타까운 일이 벌어진다고 해도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된 교회는 하나님의 기쁨이며 소망임을 선포합니다. 때문에 주의 몸된 교회가 해야 할 일은 주변의 수많은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는 일입니다. 성도들이 없어 낙심하는 교회, 재정이 없어 가난한 교회, 여러가지 일로 원수의 공격을 받는 교회 등 기도로 보호하고 지켜야 할 교회가 있음을 보며 다시 한번 이 땅의 주의 신부된 교회를 통해서 이루실 놀라운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이 말씀을 하나님의 몸된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모든 통치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과 이 세상뿐 아니라 오는 세상에 일컫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게 하시고 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느니라 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하게 하시는 이의 충만함이니라 (엡 1:21-23)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들과 내가 속한 교회를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관계로 인해, 재정으로 인해, 교회 성장이 더딤으로 인해, 그리고 여러가지 원수의 공격으로 인해서 어려움 가운데 있는 우리 주변의 교회들을 위해서 기도하시며 무엇보다 내가 속한 교회의 리더십과 성도들의 성령 안에서의 교통함을 하나님께 올려드리고 또한 교회가 건물이 아니라 주의 몸된 신부임을 기억하며 혼합되고 섞이지 않는 교회의 정결과 거룩을 구하며 간절히 주의 이름을 부르며 기도합니다.

[ad_2]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