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영역 – 기독교 정신위에 세워진 기업들이 끝까지 힘써 싸울 수 있도록

[ad_1]

사진출처 : Christian Post

미국에는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경영되고 있는 유명한 기업들이 많이 있습니다. ‘남에게 대접받고자 하는 대로 대접하라’는 경영 철학을 가지고 섬김과 나눔의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만나개발그룹, 또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에 꾸준히 뽑히고 있는 헤르만 밀러(Herman Miller)는 작업 환경에 성경적 원리를 적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중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을 통해 주께 영광을 돌리겠다’는 회사 미션 선언문을 토대로 운영되고 있는 하비 라비(Hobby Lobby)는 워싱턴 DC에 성경박물관 설립에 후원하기도 했는데 몇년 전 직원들의 낙태 비용 지불 거부로 하루 $130만 달러씩 (총 192억 원)에 달하는 벌금 선고를 받았지만 ‘우리는 성격적 가치관을 포기하지 않겠다’며 끝까지 싸워 결국 승리하였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패스트푸드 체인점인 칙필레(chick-fil-a)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한다는 기업 정신으로 세워지고 지금까지 운영되어 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2년 동성 결혼 반대 입장을 밝힌 이후부터 불이익과 비난에 대응하며 계속된 싸움을 싸우고 있습니다. 곡과 마곡의 전쟁에 놓여 있는 크리스찬들이 마지막까지 변질되지 않는 크리스찬 기업으로 거룩한 샘플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출처: 연합뉴스, 크리스천투데이, Christian Post, revised by UPS)

 

 

다 함께 이 말씀을 말씀 위에 세워진 기업들 위에 선포합니다.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롬1:16a) 여호와를 의지하고 교만한 자와 거짓에 치우치는 자를 돌아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40:4)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주의 백성들로 하나님보다 사람을 두려워하게 유혹하며 복음적으로 세워진 기업들을 할 수만 있으면 이제라도 무너뜨리려 미혹함을 보십니다. 그러나 주는 여호와를 의지하고 교만한 자와 거짓에 치우치지 않고 복음을 부끄러워 아니하는 주의 의로운 기업들을 복 주시고 상 주시는 하나님이시오니, 더욱 치열하게 조여 올 원수의 공격에서 주의 거룩한 기업들을 보호하시사 어떠한 고난과 위협 속에서도 끝까지 변하지 않는 거룩한 샘플로 쓰임받을 수 있도록 주의 기업들의 능력이 되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기업이라 간판 걸고 사업하는 미국의 기업들을 보호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주의 기업을 시기하는 원수 마귀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여 주시며, 공격 앞에 놓이게 될 기업들이 두려워 떨지 않게 하시고 온전한 하나님을 신뢰함으로 모든 환난과 고통을 이겨내고 매일 매일 승리하도록, 또한 세상 끝날까지 이 기업들을 주의 법으로 통치하여 주시며 말씀만이 이들을 다스리며 보호하는 유일한 경영주이심을 온 열방이 보게 하여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ad_2]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