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권 – 예배 장소가 없어 문을 닫고 있는 알제리 교회들

[ad_1]

사진출처 : 복음기도신문

알제리에는 예배의 자유를 보장하는 헌법 규정이 있지만, 동시에 비 무슬림 예배를 규제하는 ‘2006 법’ (The 2006 Law) 이 있습니다. 이 법에 따르면 알제리 기독교에 가입된 교회들만 허가된 장소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합니다. 하지만, 알제리 기독교에 가입된 교회들도 계속해서 법적 경고를 받고 있고, 이 경고에는 어떤 부분이 위반이 되었으며 법을 준수하기 위해 어떤 절차가 필요한 지 설명이 없어, 결국 교회들은 문을 닫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알제리 북서부에 위치한 오란(Oran) 지역의 한 교회가 2년 간의 법적 공방 끝에 법원으로부터 교회 폐쇄 판결을 받았습니다. 예배 장소를 찾지 못해 문을 닫고 있는 알제리의 교회가 계속해서 예배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나님의 지혜와 보호하심을 구하며 기도가 필요합니다. (출처: persecution.org, 크리스천 투데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세상 끝 날까지 예배를 이어갈 알제리의 교회에 선포합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빌 4:6-7)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폭력의 이슬람의 영으로 정부를 사로잡아 알제리의 교회들이 예배 장소를 찾지 못하게 하여 예배의 기쁨을 빼앗고 두려움을 심으려고 하는 것을 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아뢰라 하시며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평강을 주시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마음과 생각을 지켜 주신다 말씀하셨으니, 알제리의 교회들의 예배를 사모하는 마음을 지켜주시고, 이들이 밟는 모든 땅이 예배 장소가 되도록 역사하사 알제리 교회들이 세상 끝 날까지 하나님만 예배하도록 하옵소서.

 

 

알제리 교회들의 예배의 기쁨을 빼앗으려 하는 원수를 대적하며 하나님의 지혜와 보호하심이 알제리 교회에 함께 하시도록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알제리 교회로 하여금 예배하지 못하도록 핍박하는 이슬람의 폭력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강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해 주시고, 예배 장소가 없는 상황 가운데에서도 알제리 교회들이 감사의 기도로 예배를 사모하는 마음을 잃지 않고 세상 끝 날까지 예배를 멈추지 않도록,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이들의 마음과 생각을 지켜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ad_2]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