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권 – 이슬람의 영에 핍박받는 케냐 교회를 위해

[ad_1]

아프리카 동부에 위치한 케냐는 2019년 오픈도어스 기독교 박해순위 3위인 소말리아에 접합니다. 케냐는 인구의 약 80% 가량이 기독교인이고 약 10%가 무슬림입니다. 한편, 이웃한 소말리아는 인구의 약 99%가 무슬림이며 ‘가장 잔인한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인 알샤바브의 본거지’입니다. 이에 케냐에서는 소말리아와의 접경 지역은 물론, 수도인 나이로비에서도 기독교인을 표적으로 하는 알샤바브 주도의 테러가 빈번히 발생합니다. 실제로 지난 달 6일에는 케냐 북부 지역을 운행하던 버스에서 ‘알라 외에 다른 신이 없고 무함마드는 알라의 사도’라는 이슬람의 신앙 고백을 거절한 기독교인 9명이 버스에서 내린 후, 이슬람 무장세력에 의해 무참히 살해되었습니다. 지금은 이슬람의 영의 공격에 맞서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믿음을 지키는 케냐 교회의 보호를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또한, 많은 기독교 인구를 두셔서 케냐의 교회를 통해 아프리카 선교의 문을 열어가시는 하나님의 손을 도와 중보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크리스천투데이, 복음기도신문, 기도24365, 두산백과,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아프리카 땅 가운데 예수의 생명을 나타낼 케냐 교회에 선포합니다.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계14:12) 우리 살아 있는 자가 항상 예수를 위하여 죽음에 넘겨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죽을 육체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고후4:11)

 

 

하나님 아버지, 저 원수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케냐 교회에 ‘알라 외에 다른 신이 없다’는 이슬람의 신앙 고백을 강요하여 거절하면 무참히 살해당하게 하는 것을 주께서 보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예수를 위하여 죽음에 넘겨질 때 예수의 생명이 죽을 육체에 나타나게 하시는 영광의 하나님이시오니, 케냐 교회를 공격하는 이슬람의 영과 폭력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 보혈의 철장의 권세로 묶고 파하시고, 케냐 교회의 순교의 피가 척박한 아프리카 땅에 예수의 생명을 나타나게 하는 밀알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케냐 교회를 공격하는 이슬람의 영을 대적하고 케냐 교회의 보호를 위해 기도합니다.

알라 외에 다른 신은 없다며 케냐 교회를 핍박하는 이슬람의 영과 폭력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 보혈의 철장의 권세로 묶고 파하시고, 케냐 교회를 보호하시며 진리의 말씀 위에 바로 서게 하사, 아프리카 땅에 예수의 생명이 나타나게 하시는 성령의 불이 케냐의 교회들 위에 임하게 하여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ad_2]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