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7번째 공산권- 북한으로 풍선에 실어 보낸 성경, 일본을 위한 기도

1. 전략기도 – 일본을 위한 기도

 

1.png

[상황설명]일본 정부가 독도 영유권 주장을 담은 방위백서를 발표하고 나서 한국과 일본의 갈등이 확전되는 양상입니다.이에 우리 정부는독도는 역사적ㆍ지리적ㆍ국제법적으로 명백히 우리 고유의 영토라는것을 강하게 주장 하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인해 한일간의 마찰은 더욱 심각해 졌으며 한일 양국 뿐 아니라 일본은 최근 중국과도 영토 분쟁으로 아시아 국가간 국제 관계가 계속적으로 악화되고 있습니다.(출처: 연합뉴스 Revised by UPS)

 

 

 


 유월절 전에 예수께서 자기가 세상을 떠나 아버지께로 돌아가실 때가 이른 줄 아시고 세상에 있는 자기 사람들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니라 (요한복음 13:1)

 

이 말씀을 다시 한번 일본을 위해 기도 하는 자들에게 선포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자기 사람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 하셨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받은 우리도 일본을 사랑하되 끝까지 품고 사랑 하시게 되실 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 합니다.

 

[영적파수] 원수는 어떻게 해서든지 기도 못하게 합니다. 독도 문제로 한일간의 감정이 고조된 이 상황을 이용하여 교회가 일본을 위해 기도 하지 말라고 속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하나님은 또한 원수도 독도에 관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오로지 관심은 교회입니다.하나님은 이를 깨닫고 있는 교회로 하여금 이러한 사단의 거짓을 바로 보고 묶고 파하며 이 가운데서 큰 계획을 가지고 인도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선포하도록 하심을 알고 기도해야 합니다.

 

 

[기도문] 시간 일본을 위해 기도 하는 기도자들을 거짓으로 속이는 거짓의 영을 묶고 파하며, 우리가 끝까지 일본을 품고 기도 하는 자가 되게 해달라고 다 같이 기도 하시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일본을 품은 우리의 기도가 멈추지 않기를 원하십니다. 끝까지 기도 하시길 원하십니다.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일본을 사랑하시며 일본을 구원하실 큰 뜻을 가지고 계십니다. 우리가 사사로운 감정에 속지 않고 일본의 모든 영혼들이 일어나 주님을 찬양하는 그 때까지 끝까지 기도하는 자가 되게 해달라고 다 함께 기도 드리시겠습니다.

 

2. 공산권: 북한으로 풍선에 실어 보낸 성경

2.jpg
3.jpg

 

[상황설명] 미국 콜로라도 주에 본부가 있는 민간 대북 인권 단체서울 유에스에이’ (Seoul USA) 북한에 대형풍선에 위성추적장치(GPS) 를 달아 1000권의 성경책과
90000
선교 전단지를 보냈습니다.
서울 유에스에이 현숙 폴리(Hyun Sook Foley)  회장은
지난 달 경기 파주 에서 날린 풍선이 북한 주민들의 거주지 근처에 떨어 진 것 을 확인 하였다고 합니다
.  30개의
풍선 중
10개의 풍선만이 무사히 북한으로 전해졌다고
하며 올해 만 해도 벌써
7900권의 신약책을 보내는 것에 성공 했다고 합니다. (출처: 자유아시아방송, VOM revised by UPS)

 

날에 만군의 여호와께서 남은 백성에게 영화로운 면류관이 되시며 아름다운 화관이 되실 것이라 (이사야 28:5)

 

말씀을 풍선을 통하여 성경을 받을 북한 주민들을 향하여 선포하시겠습니다.

 

주님의 날에 이르러 만군의 하나님께서 북한 땅의 여러분의 영화로운 면류관이 되실 이며 아름다운 화관이 되실 것을 축복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영적파수] 북한은 종교 자체를 말살한 유일한 나라 이며 기독교를 가장 핍박하는 나라중의 하나 입니다. 원수는 북한 공산권 체제로 수령 우상화와 패쇄 속에 하나님의 자녀들과 아버지의 관계를 끊고자 하지만, 하나님은 북한 땅의 패쇄를 뚫고 예비하신 영의 양식을 북한의 백성들에게 전해 주시어 북한 땅에
백성들이 주께 엎드리어 그 경외로움에 놀라하는 일들을 준비하시고 계심을 믿습니다.

 

[기도문]  시간 북한 땅을 붙잡고 있는 공산주의의 영을 묶고 파하며 북한에 복음을 전하는 선교 단체들을 축복하시고 보호하시도록
기도하겠습니다
. 북한 땅이 다른 어떤 것이 아닌 오로지 복음으로 열리게 하시고 그
복음의 능력으로 원수의 모든 정사와 권세가 그 땅에서 묶여지고 파하여 지기를 기도합니다
. 또한 세상의 비난과 조롱으로 부터 북한을 위해 이름없이 빛도없이 섬기는 선교단체들과 교회들을 보호하시고 축복하셔서 풍선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많은 성경이 북한의 모든 지하교회와 아버지를 아직 모르는 백성들에게도 전해지게 하시여, 주님의 말씀이 전해질 가운데, 생명되어 주시기를 다 함께 기도하시겠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