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2번째 – 사회영역 (대한민국의 분열을 남북의 통일로 봉합하소서)

223FC44C58D1D747167AAE

한국 사회는 지금 유사이래 가장 극심한 혼란과 분열의 골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오래된 지역간의 반목과 질시의 갈등을 넘어 이념간의 갈등 그리고 이제는 세대간의 갈등까지 정치적인 쟁점은 결국 이 대한민국을 두동강이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지금의 이러한 분열에 대해서 전문가들은 어떤 정치적인 해법도 이것을 봉합하지 못할 것이라고 비관하고 있는 가운데 이것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70년 넘게 남과 북으로 갈라져 서로 대립하게 조장했던 원수의 계궤와 분열의 영을 대적하여 어떤 정치적 경제적 군사적 해법이 아닌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루시는 능력의 손으로 남과 북이 통일되어 하나님의 마지막 선교과업을 이루시게 하는 것일 것입니다. (출처: UPS)



 이 말씀을 이 한반도 땅에 선포합니다

여호와여 주는 주의 일을 이 수년 내에 부흥하게 하옵소서 이 수년 내에 나타내시옵소서 진노 중에라도 긍휼을 잊지 마옵소서 ( 3:2)



하나님 이 땅의 깊은 분열의 갈등을 주께서 이미 보고 계십니다. 동시에 그보다 훨씬 오래전부터 이 나라가 허리잘린 분단의 아픔이 있음을 주께서 아십니다. 주여 이 땅에 속히 그리스도로 통일을 이루게 하사 교회와 젊은 사명자들이 저 북녘 땅으로 들어가 그 땅을 복음으로 변화시키며 만수대 김일성의 동상이 있는 자리에 옛 장대현 교회를 다시 세워 부흥을 온 한반도에 다시 임하시도록 간구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하옵소서.  

 


이 시간 저 철의 장막문을 여시사 한국사회의 오래된 뿌리깊은 분열과 갈등의 골이 봉합되게 하시고 이 나라를 덮고 있었던 모든 분열의 영들이 파하여 지게 하시길, 또한 이를 위해서 먼저 한국 교회들이 통일 이후에 북한 복음화를 미리 기도하며 준비하게 하사 하나님이 문을 여시는 그날 제일 먼저 북한 땅에 들어가 복음으로 그 땅을 치유할 아름다운 발들이 거룩하게 일어나게 하시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