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권 – 공산주의자들의 반기독교 전략이 진화되고 있는 중국

[ad_1]

source: 순교자의 소리

 

지난 2월, 사복 경찰 몇 명이 ‘충칭 생명의 샘 교회’를 급습하여 작은 가정교회 모임을 해체하고 두 남성을 체포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경찰은 교회 컴퓨터를 압수하고 예배에 참석한 성도들을 강제 귀가시켰고 가정교회 구성원들의 명단과 재정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가정교회에 장소를 제공한 집 주인을 압박하였습니다. 중국에서는 교회 급습 사건이 사실 매우 흔하게 발생하지만, 이번 사건은 충칭 생명의 샘 교회 성도가 거의 대부분 연로한 여성들이었음이 특별한 점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교회에 대하여 ‘젊은이들은 무신론으로 교육하고, 나이 든 기독교인들은 죽게 내버려 두면 교회는 존재하지 못할 것이다’라는 태도를 항상 보여왔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활발하게 성장하는 대형 교회 뿐만 아니라, 노인이 주축이 된 작은 가정교회들까지 압박하는 것으로 그들의 태도가 진화되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공산당 관리들이 연로한 노인들이 신앙에 훨씬 더 헌신적이고 그것을 전파하는데 훨씬 능숙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연로한 노인들을 상대로 한 공산당 관리들의 박해 전략은 십자가 철거 같은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건들에 비해 세상에 잘 알려지지 않기에 사각지대에 놓인 이런 작은 교회들을 위해 기도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출처: 순교자의 소리,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성령의 담대함으로 하나님을 증거하게 될 중국의 작은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내가 내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욜 2:28) 내 이름으로 말미암아 너희에게 손을 대어 박해하며 회당과 옥에 넘겨 주며 임금들과 집권자들 앞에 끌어 가려니와 이 일이 도리어 너희에게 증거가 되리라…내가 너희의 모든 대적이 능히 대항하거나 변박할수 없는 구변과 지혜를 너희에게 주리라 (눅 21:12-13,15)

 

 

하나님 아버지, 저 원수는 폭력으로 신앙의 순수성을 지키는 작은 교회들에 대한 공격 수위를 높이고 있음을 주께서 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하나님의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셔서 장래 일을 말하고 꿈을 꾸고 이상을 보게 하시는 하나님이시오니, 중국의 작은 교회들이 부어 주신 성령의 힘을 의지하여 그들의 대적 앞에 하나님을 담대히 증거하는 자들로 견고히 설 수 있도록 도와 주옵소서.

 

 

중국의 작은 교회들이 끝까지 하나님을 증거하는 주의 군사로 담대히 서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순수한 신앙을 지켜온 작은 교회들이 흩어지도록 공격하는 저 가증한 원수의 뿔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꺾으시고, 그들에게 성령의 지혜를 허락하여 주셔서 그들을 붙든 임금과 권세자 앞에서도 끝까지 담대하게 하나님을 증거하게 하시고, 또한 박해로 구금된 자들에게 하나님의 평강이 임하게 해 달라고 간절히 기도합니다.

[ad_2]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