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 (하나님의 교회)

몇일전에 한 지체가 공원에서 성경을 보고 있다가 접근한 

하나님의 교회  출신 사람들을 만났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안상홍 증인회더군요 … 


예수님의 말세에 대한 예언중에 몇가지만 봐도 이 집단이 이단인줄 알 수 있습니다 


내가 그로라, 거짓 예언 – 안상홍 재림주 

사랑의 식어짐, 폭력 – 집단시위 

우상화, 신앙의 종교화 – 각종 절기를 지키고, 토요일을 안식일로 지킴

잘못된 구원관 – 144,000 의 문자적 해석 (신천지도 동일함)


깨어서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이 1964년 부산에서 “하나님의 교회 예수 증인회” 를 창립. 현재 하나님의 신부라 자칭하는 장길자(여) 가 교주로 있으며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증인회” 로 개명하여 사용하고 있다. 그들은 안산홍의 재림을 기다린다. 본부는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있다.


성경은 인류를 구원할 자인 안상홍을 증거한다고 주장한다. 세상이 성경과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에 마지막 하나님 안상홍을 알지 못한다고 주장한다.

교주 안상홍은 죽었으나 그들은 안상홍을 하나님이라고 섬기며 그의 재림은 기다리고 있다.


예수님은 다윗의 위로 왔는데 다윗의 재위 기간은 40년이었고 예수님은 공생에 3년만에 돌아가셨으니 나머지 37년을 채워야 한다는 것이다. 안상홍은 30세에 안식교에서 세례를 받고 67세에 죽었으니 재림 예수가 확실하다는 것이다.


안상홍 자신이 재림 예수격으로 이 땅에 왔으며 삼위일체를 부인하고 성부, 성자, 안상홍 하나님을 주장한다. 지금이 성령 시대이므로 예수의 이름만 가지고는 구원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자신을 믿어야 한다고 하였다.


예수님의 이름만으로 구원 받을 수 없고 성령의 앎으로 인침을 받아 유월절을 지켜야 구원을 받는다고 주장한다. 성령 시대인 이 시대는 보혜사 성령으로 온 안상홍 하나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는다 (144,000명) 고 주장한다.


토요일을 안식일로 지켜야 한다. 성탄절은 태양신 기념일이므로 지키지 말아야한다. 십자가는 우상이므로 철거해야한다. 유월절, 무교절, 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등을 철저하게지켜야 한다고 주장한다.


기독교의 기본진리인 삼위일체를 부인하고 안상홍을 재림 예수라하며 심지어는 하나님이라고한다. 안상홍의 여인을 하나님의 신부라고 칭하며 우상화하며 멜기세댁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다.


안상홍에 대한 잘못된 우상화, 신격화 (안상홍 이름으로 기도,하나님으로 섬김) , 정통교회 부인, 잘못된 종말론 등으로 사회 혼란 야기, 집단 시위, 과격행동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킴, 자원 봉사 등의 명목으로 대학가에 침투하여 학생들읊 포섭하고 있다.

 

출처: http://www.kcbc.or.kr/bbs/board.php?bo_table=heresy&wr_id=17

[출처: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