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번째 이슬람권 – 이집트, 크리스챤을 향한 공격


312_02.png

 

[상황설명]
이집트의 전 대통령인 무함마드 모르시 (Mohammad Morsi) 가 이집트의 군사 구테타에 의해 물러나게 되면서, 이집트에서는 나날이 더 극렬한 폭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무함마드 모르시를 지지했던 무슬림 형제단 (브라더후드)의 멤버들은 모르시 대통령이 물어난것을 크리스챤들의 탓으로 돌리며, 원망을 표시 하고 있습니다. 7월 초에는 이집트의 한 목사가 교회에서 나오는 도중, 총으로 무장한 무슬림에게 죽임을 당하는 사건도 일어났으며, 모르시 대통령의 사임 이후, 무슬림들은, 아홉명의 크리스챤들을 습격해 죽이는 등, 크리스챤들의 집 들을 태우고, 많은 박해를 가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집트에 있는 교회 세 곳이 습격 당해, 불에 타고, 이슬람들에 의해서도 크리스챤 컴뮤니티가 많이 공격을 받은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리고, 몇백병에 달하는 이슬람 군사들이, 무슬림 형제단 (브라더 후드)을 돕기위해, 이집트로 들어와, 폭탄설치 등등 극단적인 공격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출처: Persecution.com, Revised by UPS)

 

“그러나 악인은 땅에서 끊어지겠고 궤휼한 자는 땅에서 뽑히리라 (잠 2:22) 주 여호와의 말씀에 나의 삶을 두고 맹세하노니 나는 악인의 죽는 것을 기뻐하지 아니하고 악인이 그 길에서 돌이켜 떠나서 사는 것을 기뻐하노라 이스라엘 족속아 돌이키고 돌이키라 너희 악한 길에서 떠나라 어찌 죽고자 하느냐 하셨다 하라” (겔 33:11)

 

이 말씀을 다시 한번 이집트땅의 무슬림과 이슬람권 영혼들에게 선포합니다.

 

이집트땅에서 악을 행하고있는 무슬림들과 이슬람들은 들으십시오. 주 여호와 께서는 악인은 땅에서 끊어지겠고 궤휼한 자는 땅에서 뽑히리라고 경고하십니다. 이 말씀을 듣고 악인의 길에서 돌이키심으로 하나님을 기뻐하시게 하는주의 자녀가 되실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영적파수]
마귀의 계획은 이미 악한 사람들에게는 더욱더 악을 심어 돌이키지 못하게 하고, 하나님의 자녀들에겐, 악인들을 통한 박해와 유혹으로써 하나님을 떠나게 만드는데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사랑은 항상 쉬지도 아니하시고, 하나님의 자녀들을 눈동자처럼 지키시고, 그 박해와 고난 까지도 허락하셔서, 더욱더 굳건한 믿음을 부어주시며, 더 나아가, 그들을 통해 지금도, 마귀의 영역에 잡히고 묶여있는, 악인들을 하나님의 마음으로 품게하시고 기도하게 하셔서, 구원에 까지 이르게 하심을 믿고 기도해야 할것 입니다  

 

[기도문]
이 시간 이집트의 무슬림을 잡고 폭력을 (악)을 행하게끔 하는 추악하고 악한 영들을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며, 무슬림들이 악의 길에서 돌이켜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는 기적의 역사 일어나길 기도하시겠습니다. 이집트 땅에서 날이 갈수록 더욱더 난폭해지고 있는 이슬람권에 속해있는 무슬림들이 인간의 상식으로 도저히 돌이킬 수 없을 것 같은 극단적인 사람들까지, 성령님의 역사하심으로 돌이킬수 있게 하시고, 그들로 인해 박해 받고, 더욱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집트 땅의 크리스챤들을 악에서 부터 보호해주시고, 이 고난과 박해 속에서, 더욱더 굳건한 믿음을 부어달라고 다 같이 이 시간 기도 드리겠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