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8번째 힌두권 – 인도에서 부흥 집회중인 크리스챤 공격

318_2.gif
[상황설명]

힌두교들이 압도적으로 많은 라즈난드가온(Rajnandgaon)의 하나님의 성회 교회에서 부흥회가 있던날 30명 이상의 젊은이들이 교회에 쳐들어와 난동을 부렸습니다. 한 목격자에 따르면 그들은 쇠막대기로 사람들을 때리고 성경을 찢으며 하나님을 모욕했다고 합니다. 더 많은공격에 합류한 이후, 남자 여자와 심지어 어린이들을 폭행했고, 교회 기물과 차량을 파손. 더욱이 이 난동 이후에 교회의 담임목사인 토마스 아브라함 목사가 행방불명이 되어서 기독교 단체 사람들은 목사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인도는 2013년 기독교 박해지수에서 31위를 차지했습니다. 인도 크리스천들은 인도의 각 지역에서 커다란 박해없이 살고 있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힌두교 민족주의자들이 하나님의 성회교회를 공격한것처럼 기독교 공동체를 정기적으로 공격하고 있습니다. (출처:Christian Today revised by UPS)

 

다같이 이말씀을 힌두권을 향하여 선포하시겠습니다.

나로 말미암아 너희를 욕하고 박해하고 거짓으로 너희를 거슬러 모든 악한 말을 할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나니(마태복음 5;11). 너희 믿음이 확실함은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여 에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관과 존귀를 얻게 할 것이니라 (베드전서 1장 7절).

다시한번 이말씀을 힌두권의 핍박과 고통속에 있는 크리스천들을 향해 선포하시겠습니다.

인도의 믿음의 형제 자매 여러분, 하나님의 자녀됨으로 여러분들이 모욕과 핍박과 터무니 없는 온갖비난을 받고 있지만 이러한 모든것이 복되다라고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여러분들의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강한 믿음의  확실함은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고 소중할 것이며 힌두권의 픽박과 고통 가운데에서도 담대히게 주의 이름을 선포할때 우리를 항상 사랑하시고 돌보시는 주님께서 먼 훗날 나타나실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될것임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영적파수]

악한 사단은 폭력과 물리적 압박을 통하여 크리스챤 교회를 핍박하여 크리스챤들이 두려움과 공포에 떨게 만들어 하나님을 믿는 것을 두려워 떨게 하거나 포기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계획은 핍박받는 크리스챤 교회와 형제자매들이 처절한 고통속에서도 오직 빛되신 주님만을 의지하고 생명은 오직 주께만 있음을 그들이 고백하고 , 지금의 고난과 고통이 예수님이 다시 오실때에 큰 칭찬과 영광과 존귀임을 알고 고통의 상황을 이겨내기를  기도해야  합니다..

 

[기도문]

이시간 힌두권의 크리스천들을 핍박과 고통속에 두렵게 만드는 폭력의 영을파하시고 그땅의 주의 자녀들이 두려움에 떨지않도록 담대한 믿음을 달라고 기도하시겠습니다. 지금의 이 고통과 고난의 시간이 어떠한것보다 더 귀하며 예수그리스도가 다시 오실때에 큰 상급이 있음을 믿고 위로받기를 기도하며 힌두권의 악한영들을 묶고 파하시고 힌두권에 속고있는 주의자녀들이 오직 생명되시고 구원되시는 에수 그리스도를 바라볼수 있도록 해달라고 기도하시겠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