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C] 4/6 PTGT 나눔입니다.

Name:
남지현
               Scripture:
에스겔 33:1-11                                 Date: April 6,
2014

 

1)
하나님의 행하심(일하심)

1. 우리를 파수꾼으로 삼으셔 대언하게 하시는 하나님(7) – 이스라엘(세상) 걱정하시는 하나님, 세상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사랑의 하나님

2. 악인에게 경고하지 않은 파수꾼을 있다고 하시는 하나님(8), 악인이 돌이켜 사는 기뻐하시는 하나님(11) – 세상을 그만큼 사랑하시는 하나님, 사랑의 하나님


2)
하나님의 성품

 사랑의 하나님


3)
하나님께 질문

 

In Text 

Q. 세상을 사랑하시는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세상을 사랑하셔서 파수꾼을 세우셨는데, 그럼 파수꾼은 사랑하지 않으시나요? 파수꾼은 경고하지 않았다는 것만으로 책임을 물으시잖아요.

A. 딸아, 그들은 나의 목소리를 듣는 자들이란다. 모든 사람들이 파수꾼이 있지만 모든 사람이 파수꾼은 아니며, 모든 사람들이 나의 목소리를 들을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나의 목소리를 듣는 것은 아니란다.

 

to Me 

 

Q. 하나님, 이따금씩 다른 이들을 위해 기도한다는 것에 염증을 느낄 때도 있고, 하나 신경쓰기도 힘든데 남까지 신경 써야 하는 생각이 불쑥불쑥 올라올 때가 많아요. 하나님, 이런 저도 파수꾼인가요?

A. 딸아, 나는 너를 가장 안단다.

Q. 하나님, 다른 사람들보다 저만 짐이 더 무거운 것 같아서(네.. 예수님의 짐이 제일 크셨죠 T_T) 불평이 마구 나올 때도 있는데, 그래도 제가 파수꾼인가요?

A. 딸아, 나는 너에게 강요하지 않는다, 다만 나는 모두에게 말할 뿐이란다. 그리고 나는 너를 가장 잘 안단다.

 

4)
나의 지각을 열어 쓰는 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파수꾼은 특별하지 않아도 되지만 특별한 자이고, 그런 그들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반응하는 사람들임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파수꾼을 통해서 세상에게 경고하고 싶으신 하나님의 사랑과 파수꾼을 향한 하나님의 관심과 사랑 또한 깨닫습니다.

 

5) 회개 &적용

하나님, 하나님의 입의 말을 듣고 싶습니다. 하나님의 음성에 기울이기를 원합니다.

적용 : 내일 PTGT 절대로 빼먹지 않겠습니다.

 

6) Global Time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