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7번째 사회 영역 (우울증, 자살하는 영혼들)

298영역.png
상황설명
:새들백 교회 워렌 목사의 막내 아들 매튜 워렌이 정신 질환과 우울증으로 인해 끝내 4 6 자신의 집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워렌 목사의 아들의 예에서와 같이 우울증은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 아니라 많은 기독교인들과 목회자들까지도 공격하는 통로가 되고 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우울증과 다른 이유로 인해서 자기 정죄감, 슬픔, 무기력감, 열등감, 고통, 외로움에 쌓여 그것이 삶의 실체가 되게 하고 자살까지 이르게 됩니다. (출처: 크리스챤 투데이 revised by UPS)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이가 말씀 하시는니라.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네가 물가운데로 지날땐에 내가 너와 함꼐 할것이라. 강을 건널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것이며 네가 불가운데로 지날때에 타지도 아니할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
이사야 43: 1-2)

 

말씀을 우울증과 자살의 영에 사로잡힌 영혼들을 위해 선포합니다.

 

지금 시간 우울증과 자살에 영에 사로잡힌 영혼들에게 선포합니다. 여러분을 창조하시고 지으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의 상황과 감정에 두려워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을 구속하셨고 여러분들을 지명하여 부르셨으며 여러분들은 주님의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물가운데로 지나더라도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강을 건널때에 물이 여러분을 침몰하지 못할것이며 여러분이 불가운데로 지날때에 불꽃이 여러분을 사르지 못할것임을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영적파수]원수마귀는 하나님의 구원의 감격과, 사랑과 은혜를 맡본 그리스도인들을 우울증으로 미혹하여 하나님과 등지게 만듭니다. 우울증으로 말미암아 돌보지 않은 내면세계를 사단이 점령하여 심지어는 자신을 스스로 처벌한다는 자살까지도 이르게 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생명이 되시며 우리를 끝까지 돌보시는 하나님께서는 모든 시련과 아픔을 넉넉히 이길 힘을 주시며 하나님께만 소망이 있음을 믿기를 원하십니다. 우울의 영에 사로잡힌 모든 영혼들의 소망은 오로지 하나님임을 깨닫고 그분께만 복종하여 철저히 하나님만 신뢰할 있도록 우리 모두 기도해야만 합니다.

 

[기도문 시간  사단이 많은 영혼들에게 우울한 감정으로 자살 충동을 주는 것으로부터 보호해 달라고 기도 하시겠습니다. 우울증을 앓은 많은 영혼들 특히 그리스도인들이 힘든 시간을 통하여 오로지 주님께만 소망이 있음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게 하시며 그들에게 성령의 따뜻한 인도하심과 좋은 관계의 만남들을 허락하사 모든 결박된 마음과 생각을 주님의 이름으로 지켜 주시고 하나님 안에서 자유함으로 승리하게 달라고  함께 기도 하시겠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