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8번째 공산권 – 북한, 가장 위험한 곳에서 지키는 믿음



328_02.jpg

 

[상황설명]

북한은 세계에서 크리스챤의 박해가 가장 심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북한의 정부는 크리스챤들을 적으로 칭하며 어느 누구든 기독교와 관련되있다는게 발각되면, 정치범 수용소로 보내지고, 그곳에서 사람의 상식으로는 상상할 수도 없는, 고문을 받으며, 많은 사람들이 공개 처형 되고 있습니다. 중국의 지하 교회와는 또 다르게, 북한에서는, 어느 곳이나 정부의 스파이들이 심어져 있기 때문에, 크리스챤 들끼리 모인다는것은, 거의 불가능 한 수준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현재 북한에 살고있는 크리스챤의 인구수는 10만명 정도이며, 그중 삼분의 일 가량은 정치범 수용소에 수감돼 있습니다. 북한의 크리스챤들은 자신의 믿음을 가족들로 부터 숨기며, 그들의 자녀가 15세가 되기 전까진 그들의 믿음을 아이들에게 절대로 밝힐수 없는데 이는, 북한 당국이 교사들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이러한 정보들을 캐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북한에서 탈출한 크리스챤들은 정치범 수용소를 또 하나의 선교지로 보고 있습니다. 서울 USA의 co-founder인 Foley 는 북한에서 탈주한 사람에게 북한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라고 말을 했을때, 그는 오히려, 북한의 크리스챤들이 돈과, 자유와, 정치로 물이든 한국과 미국의 크리스챤들을 위해 기도한다며, 가진게 하나님 밖에 없을때 진정으로 하나님이 내게 필요한 전부라는것을 깨닫는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탈북한 크리스챤들은 한국의 교회들의 실상을 보면서 많은 실망을 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출처: Persecution.com and Baptist Press, Revised by UPS)

 

** 다같이 이 말씀을 공산권에 선포 하시겠습니다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빌립보서 4:6-7)

 

이 말씀을 다시 한번 죽음의 문턱 앞에서도 믿음을 져버리지 않는 북한의 크리스챤들을 위해 선포하겠습니다

 

북한땅에서 목숨을 걸고 믿음을 지켜나가고 있는 형제님과 자매님들은 들으십시오. 하나님께서는 아무것도 염려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과 간구로 구할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고 말씀하심니다. 너무나도 열약하고 힘든 상황이지만,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한 하나님의 언약의 말씀을 붙들고, 계속해서 여러분의 믿음을 지켜, 가진게 많아서든지, 편안해서든지, 어떤 이유에서든지, 하나님을 자신의 편안한 선 안에서만 따르는 세상의 모든크리스챤들의 롤 모델로 우뚝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영적파수]

마귀의 전략은 북한이라는 공산권의 땅에, 우상과 독재, 그리고 폭력을 도구로 사용하여, 복음화를 차단하고, 현존하는 그땅의 크리스챤들까지 하나님들 떠나게 하는데 있습니다.
하지만, 놀랍도록 신실하신 공의의 하나님께서는 이미 그곳의 크리스챤들 에게 죽음까지도 마다치 아니하는 견고한 믿음의 뿌리를 내리게 하시어 마귀의 악함에 굴복하는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 차갑고, 메마른땅에 복음의 씨앗이 되게 하시고, 더 나아가, 가진것이 하나님밖에 없는 그들이기에 하나님만이 그들의 원동력이라는 것을 추상적인 개념이 아닌,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서 깨닫게 하신 그들을 세상에서 말하는 자유가 주어져, 하나님께 어느정도를 드리느냐가 옵션이 되어버린 수많은 크리스챤들에게 진정한 믿음의 롤 모델이 되길 원하십니다.

 

[기도문]

이 시간 북한 땅의 영혼들을 잡고있는 폭력과 미혹의 영을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며, 죽음 까지도 두려워하지않고, 오직 예수, 오직 믿음으로 살아가는 북한의 크리스챤들이 북한 땅뿐 만아니라 세계의 모든 메마른 땅에 복음의 씨앗이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북한땅에서 억압과 폭력으로 고통받는 영혼들, 특히나 짐승만도 못한 취급을 받는다는 그 정치범 수용소에 있는 모든 영혼들을 하루 빨리 자유케하시고, 그 메마른 땅에서 믿음을 지키고 있는 모든 크리스챤들의 믿음을 더욱더 견고케 하시며, 그들로 하여금 북한땅 뿐만아니라, 크리스챤의 진정한 진리와 가치가 철저히 변질되고 짓밝혀지고 있는 이 모든 사회에, 복음의 씨앗이 되게 하여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이 그들로 인해 이루어 지길 다 같이 합심으로 기도하시겠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