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18 제리코 프로젝트와 선교음악회

·       UPS는 매년 단기 선교를 전략적 중보기도가 필요한 선교지로 가서 중보기도와 전략적 사역을 해 오고 있습니다.      ·       특히 작년은 가장 기도가 필요했던 고국 대한민국을 찾아가 느헤미야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그리고 구국기도회, 통일전망대 및 양화진 선교사묘역을 돌며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안산 온누리 M센터와 함께 이주민 지역을 탐방하고 기도하였고 후암동 쪽방촌 민족사랑교회, 영등포 광야교회의 노숙자를 함께 섬기며 사역했고 온누리 일본어 예배, 영어 예배와 연합하였고 홍대, 이태원 등 중요 거점을 돌며 전도와 기도를 하였습니다.   ·       올해는 이번에는 반대로 뉴욕에서 “제리코 프로젝트 (Jericho Poject)” 라는 이름 하에 6월 30일 부터 7월 7일까지 일주일간 한국과 미국에서 모인 선교팀이 타문화권 전도와 탐방 그리고 중요 거점지를 놓고 중보기도를 하게 됩니다.   ·       이는 마치 여리고 정복을 앞두고 두 정탐군이 여리고에 들어가 정탐함으로 그 땅의 백성들의 간담이 녹고 있다는 사실을 앎과 동시에 또한 기생 라합과 그 가족을 구원했던 것을 미리 주셨던 것 처럼 뉴욕이라는 세상의 수도이자 상징적 영적 전략적 요충지에서 과거 …

2018 제리코 프로젝트와 선교음악회 Read More »

2018 부활절 거리찬양

샬롬 2018 부활절 거리찬양을 3/31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맨하탄 타임스퀘어에서 드립니다.  영광의 주님을 찬양하고 부활하신 그 놀라운 이름을 세상의 중심에서 만방에 선포하는 일에 기쁨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는 info@urvine.org 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안에서   

2018 Spring IPTC

2018 Spring IPTC intensive 훈련이 다음과 같이 있습니다.  일시: 2018, 2/22 (목) – 2/24 (토)  장소: 라마나욧 수양관  2/24 (토) 오전 10시는 오픈 예배로 드립니다.  

새해를 금식함으로

어지러운 나라와 민족을 위해 지금도 보이지 않는 세계에서  계속적으로 전쟁이 일어나고 있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이제는 금식함으로 나갈 때 입니다. 신년을 금식 계획을 세워 하나님께 올려드립시다. 2018년 금식 기도 계획 지금부터 세웁시다. 기도와 금식 외에는 이런 류가 나갈 수 없습니다.   ———————————————————————————————————- 구약의 이스라엘 역사를 보면 나라가 위기에 처했을 때 남녀노소가 모여서 금식하며 기도했습니다.  금식기도는 한 …

새해를 금식함으로 Read More »

1718 송년/신년 세이레 특새

2017 한해를 잘 마무리 하고 또 새롭게 오는 2018 새해에 새로운 비전과 각오로 살기 위해서 우리의 회개와 감사와 서원의 기도가 필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UPS에서는 새해를 맞는 것과 보내는 것 모두가 중요하기에  1718 송년/신년 세이레 특새로 21일간 새벽의 문을 열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17 성탄 거리 찬양

뉴욕은 일년에 5천만명 가량의 사람들이 출입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관문과도 같은 세계의 상징적 수도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징적 장소에서 행해지는 모습들은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과는 너무도 거리가 멉니다.  특히 성탄절과 같은 시즌이 되면 성탄의 주체가 되신 예수님은 온데 간데 없이 사라지고 산타와 향략의 물결이 이 땅을 덮게 됩니다.  때문에 얼바인 미션 (UrVine Mission) 에서는 매해 크리스마스와 부활절에 타임 스퀘어의의  빨간 계단 (red …

2017 성탄 거리 찬양 Read More »

2017 추수감사 기도모임

한해 동안 은혜를 주시고 기도하게 하시고 그 기도를 응답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경배를 돌리면서 감사의 제사를 드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 107:1)  일시: 11월 20일 월요일 7:30 PM  장소: 리플리 스튜디오 

느헤미야 프로젝트를 마치고

올해 초 중보선교를 준비하면서 하나님께서 UPS 에게 한국선교라는 뜻 밖의 길을 가도록 하셨습니다.  막연했던 한국 선교를 느헤미야 프로젝트로 명명하고 하나 하나 준비하면서 이곳 저곳의 어려운 일들이  갑작스럽게 발생도 하고 사고들도 있었고 또한 갑작스러운 막힘 등의 영적공격과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저 또한 한달 전에 아버님께서 갑작스럽게 하늘나라로 가시는 아픔도 겪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모든 것이 하나님 나라를 위한 …

느헤미야 프로젝트를 마치고 Read More »

2017 느헤미야 프로젝트

UPS 에서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해서 늘 기도함으로  선교지를 정하고 그 지역에 가서 여러가지 사역으로 섬기고  또 선교지역을 위해서 중보기도를 해 왔습니다.   이번에 하나님께서는 매우 특별하게 UPS에게 한국으로  들어가도록 하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이는 아마도 무너진 한국교회를 위해서 마음을 찢고 우는 느헤미야와 같은 자들을 세우시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선교를 한국으로 간다고 하니 좀 겸연쩍은 …

2017 느헤미야 프로젝트 Read More »

Scroll to Top